여행지소개 Travel
01. 칠천도 물안해수욕장
하청면 칠천도에 위치한 물안(옆개)해수욕장은 길이 200m, 폭 30m로서 모래가 곱고 물이 맑고 잔잔하다. 규모는 작지만 해안변이 완만하며, 칠천연육교가 개통된 이후 교통이 편리하여 가족단위의 피서객이 많이 찾고 있다.
(자동차 3분 거리)
02. 김영삼대통령 생가

한국의 제14대 대통령 김영삼이 태어나고 13세 때까지 성장한 곳입니다. 거제시가 관광지로 조성하기 위해 허름했던 생가를 해체하고, 그 자리에 팔작지붕의 본채와 사랑채, 시주문과 돌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대통령 재직 당시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걸려 있고, 기념품 판매장소를 비롯해 주차시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다. 마당에는 흉상이 있고, 김영삼이 직접 글씨를 쓴 현판과 액자들이 곳곳에 걸려 있습니다.
(무료입장)(자동차 15분 거리)
03. 드비치골프클럽

국내 최초 3베이링크 코스 “드비치 골프클럽”이 펜션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링크스코스를 지닌 드비치골프장은 그야말로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자동차 5분 거리)
04. 거가대교

세계최고 깊이의 해저터널! 부산에서 거제도까지 거가대교를 통해 하면 1시간30분 정도 시간이 단축되고 8km가 넘는 긴 다리를 건너가는 동안 바라보이는 경치가 아름답습니다..부산 가덕도 ~ 거제도 까지 8.2km
(자동차 10분 거리)
05. 바람의언덕

최근 1박2일에 방영이 되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바람의 언덕은 지명도 최근에 이 지역을 사랑하는 이들에게서 생기게 되었습니다.
바람의 언덕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하게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야간에 예쁜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자동차 35분 거리)
06. 외도


깨끗하고 푸른 남해바다와 풍관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한려해상 국립공원 안에 위치해 있는 해상 식물원 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장소이기도 하며 유람선을이용 1시간30분간 관람이 가능하며 파도치는 날 아니면 항상관람이 가능합니다.

1969년부터 한부부의 애뜻한 정성과 지극한 자연 사랑으로 30여년간 쉬지 않고 가꾸어 희귀 아열대 식물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특히 50여종의 선인장 동산은 어린이에게 더 없는 교육의 장소로 모든 관람객의 사람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유람선선착장 자동차 30분 거리)

07. 해금강

남해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은 중국의 진시황제가 불로초를 찾기 위해 서불을 보낸 곳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해금강 중앙부에는 썰물때 신비로운 모습을 드러내는십자동굴과 배가 지나갈 수 있는 해상의 만물상이 있으며, 이외에도 십자동굴, 사자바위와 환상적인 일출,일몰로 유명한 일월봉 등이 있습니다.
주변으로 해금강우제봉에 올라 바라보는 풍광이 아름답습니다.
(자동차 45분 거리)
08. 장사도

통영의 작은 외딴 섬 장사도.
14채의 민가와 80여 명의 주민이 살았었고 장사도 분교와 작은교회가 있었습니다.
10만여 그루의 수백년생 동백나무의 후박나무,구실잣나무등 천연기념물 팔색조와 풍란과 석란은 장사도의 자랑거리입니다.
겨울엔 동백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절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한려해상국립공원입니다.(자동차 60분 거리)
09. 칠천도

칠천도... 거제도의 66개 섬 가운데 가장 큰 섬이다. 거제도가 거제대교의 개통으로 섬이 아닌 섬이 되었듯이 칠천도 역시 연륙교의 개통으로 ‘섬이 아닌 섬’이란 말이 딱 맞아 떨어질 것 같다. 칠천도라는 말의 유래는 옻나무가 많고 물이 좋은 소하천을 상징해 칠천(漆川)이라고 불렀다고 한다.‘칠천도 처녀들은 시집갈 때까지 쌀 서 말을 먹지 못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논보다는 밭이 많은 섬이다.

3개리 10개 마을로 이루어진 칠천도는 섬 주변으로 해안도로가 잘 형성되어 있어 자전거 하이킹족과 마라토너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소이다.
(펜션바닷가농원 칠천도내 위치)